[시리즈] 데프잼 아이콘

데프잼 아이콘
DefJam ICON

플랫폼 :  PS2, PS3 , XBox 360
서비스형태
: 정식
장르
: 액션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ea.com/defjamicon
게임소개
:  새로운 시스템이 생겨났는데 바로 사운드트랙 시스템으로 bgm의 비트에 맞춰서 공격하면 대미지가 증가하는것과 bgm을 스크래칭하면 배경의 오브젝트가 움직이거나 폭발하여 상대에게 데미지를 주는 시스템이다.

[데프잼 아이콘 플레이]

 

 


데프 잼 : 파이트 포 뉴욕 – 테이크오버
DefJam Vendetta Fight for NY – The Takeover

플랫폼 : PSP
장르
: 액션
게임소개
:”데프잼 파이트 포 뉴욕”의 PSP 이식작으로 PSP의 성능과 매체 특성 상 용량을 많이 잡아먹는 스토리 모드의 영화같은 이벤트씬을 텍스트와 일러스트로 대체하였고 4인 대전 모드가 삭제된 게임. 허나 원작의 게임성 자체는 확실하게 구현했다고 할만큼 이식 수준이 뛰어났고 4인 대전 삭제의 아쉬움을 다른 면에서 업그레이드 하였는데 마운트 공격의 추가와 추가 맵, 그리고 스토리가 파이트 포 뉴욕 이후의 스토리라는 점에서는 마이너 업그레이드 작품이지만 나름대로 준 후속작으로 쳐도 될 정도.

[데프 잼 : 파이트 포 뉴욕 – 테이크오버 플레이]

 

 


데프 잼 : 파이트 포 뉴욕
DefJam Vendetta Fight for NY

플랫폼 : PlayStation 2 , XBox , GameCube
장르
: 액션
게임소개
:시리즈 두번째 작품이자 해당 시리즈의 정점으로 평가받는 게임. 데프잼 파이트 시리즈 중에서 가장 대중적이며 팬층을 많이 형성한 작품이다.
배경이 지하 링 위에서 프로레슬링을 하던 벤데타에 비해 이번 작품은 길거리 싸움을 모티브로 지하 링 뿐만 아니라 골목길이나 지하철역, BAR, 선상, 폐차장 등 특색있고 다양한 지형과 룰의 스테이지, 레슬링 게임처럼 잡기 위주였던 전작과 달리 타격기가 강화되어 공방이 치열해져 본격적인 길거리 싸움으로 전환하였다.
전작의 엔진을 바탕으로 한 심플한 조작, 호쾌한 타격감, 무차별 쌈박질과 너무나도 잘 어울려서 귀가 즐거운 힙합 음악, 은근히 잔인한 블레이징 무브 연출 벽, 사물, 관객들과의 협동 등을 이용한 효과적인 데미지, 영화같은 스토리모드 등은 유저들을 사로잡았다.

[데프 잼 : 파이트 포 뉴욕 플레이]

 

 


데프 잼 : 언더그라운드 파이팅
DefJam Vendetta

플랫폼 : PS2 , GameCube
장르
: 액션
게임소개
:데프 잼 소속의 힙합 뮤지션들이 이번엔 언더그라운드의 링 위에 올라섰다. 힙합 음악의 강렬한 비트와 상대를 제압하는 통쾌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액션게임이다.
시리즈 첫번째 작품. 국내 정발 시 “데프잼 언더그라운드 파이팅”이라는 명칭으로 정발되었다.
출시 당시 힙합음악의 인기가 높던시류에 편승하려는 게임으로 인식되었으나실제 결과물은 개발사가 레슬링 게임 개발 노하우에서 최고로 치는 AKI가 개발했기에 상당히 훌륭한 게임으로 나왔다. 후속작인 파이트 포 뉴욕과 달리 완전히 프로레슬링으로만 이루어지는 관계로 후속작과의 갭이 큰 편.

[데프 잼 : 언더그라운드 파이팅 플레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